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고객데이터 업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새로운 데이터 업로드는 '거래장부'에서 하시면 됩니다.
    '고객정보'에서 업로드하는 경우는 기존고객의 정보를 일괄적으로 수정할 때만 사용하는 것이므로 보통은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터 업로드 순서는
    1. 거래장부 > '일괄등록'버튼 > 거래장부 일괄등록 > '입력양식다운로드'버튼 눌러서 입력양식 파일 다운로드함
    2. 업로드할 데이터를 다운로드받은 '입력양식' 파일에 필드에 맞춰 복사/붙이기를 함
    3. csv파일로 저장
    4.  거래장부 일괄등록 > '파일선택'버튼을 누른후 저장된 csv파일을 선택함
    5. '거래장부일괄등록' 버튼을 눌러서 업로드 완료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FAQ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588
어제
599
최대
949
전체
318,24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